Computer Mate
Client Support System
고객지원시스템
기존 고객께서 사용중이신 솔루션의 변경, 수정, 추가개발 및 각종 문의사항은
고객지원시스템에 등록하여 주시면 담당자 접수 후 즉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-
Step 01
고객지원
거래처 등록, 관리자 로그인, 내부아이디 추가 (최대 3개)
-
Step 02
로그인
거래처 등록, 관리자 로그인, 내부아이디 추가
-
Step 03
고객지원 요청
담당팀장(컴퓨터메이트) SMS 자동 통보
-
Step 04
담당팀장 → 개발자 지정
개발자(컴퓨터메이트) SMS 자동 통보
-
Step 05
개발자 유지보수 접수
거래처 요청인 접수 확인 통보
-
Step 06
개발 진행 및 결과 등록
거래 요청인 완료 통보
-
Step 07
추가요청
개발자(컴퓨터메이트) 추가 요청 통보
-
Step 08
추가 개발
개발자(컴퓨터메이트) SMS 자동 통보
-
Step 09
거래처 최종 평가
고객 만족도 등록, 요구 사항 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