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고객지원체계

고객지원체계

고객님께서 사용 중이신 솔루션의 변경, 수정, 추가개발 및 각종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시스템에 등록하여 주시면 담당자 접수 후
빠른 시일내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 고객지원시스템은 당사 메인페이지 하단의 고객지원센터 아이콘 또는
http://cs.computermate.co.kr로 접속하여 주십시오.
  1. ONE

    고객지원

    거래처 등록,
    관리자 로그인,
    내부아이디 추가(최대3개)

  2. TWO

    로그인

    고객지원시스템 서버에
    접속하여 로그인

  3. THREE

    고객지원 요청

    담당팀장(컴퓨터메이트)
    SMS 자동 통보

  4. FOUR

    담당팀장 → 개발자 지정

    담당팀장(컴퓨터메이트)
    SMS 자동 통보

  5. FIVE

    개발자 유지보수 접수

    거래처 요청인 접수
    확인 통보

  6. SIX

    개발 진행 및 결과 등록

    거래 요청인 완료 통보

  7. SEVEN

    추가요청

    개발자(컴퓨터메이트)
    추가 요청 통보

  8. EIGHT

    추가 개발

    개발자(컴퓨터메이트)
    SMS 자동 통보

  9. NINE

    거래처 최종 평가

    고객만족도 등록,
    요구 사항 등록